롯데렌터카, 프로골퍼 배상문 선수 의전차량 지원

등록 : 2018-10-12 10:25:00 수정 : 2018-10-12 10:51:42 조회수 : 141


 

롯데렌터카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배상문 선수에게 국내 체류기간 동안 월간렌터카 서비스로 의전차량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9월 미국프로골프(PGA) 웹닷컴투어 보이지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귀국한 배상문 선수에게 다양한 차종의 의전차량을 월간렌터카로 지원할 방침이다. 배상문 선수가 이번에 지원 받는 ‘제네시스 G80’은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신규 사양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인 준대형 세단이다.

 

배상문 선수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렌터카 의전차량을 이용하며 휴식과 개인운동을 병행하는 등 재정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미국으로 출국하여 2018-2019시즌 미국 PGA 투어 활동을 재개하게 된다.

 

롯데렌터카가 배 선수에게 지원한 ‘월간렌터카’는 법인 또는 개인 고객이 최소 1개월 이상 필요한 만큼 차량을 대여하는 서비스로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대차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제공한다. 월 단위(1개월 이상~1년 미만)로 차량을 대여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비즈니스 등 필요한 기간만큼 차를 구매하지 않고도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하다. 특히 배상문 선수와 같이 해외 활동 중 한국을 임시 방문하는 경우나 몇 달간 진행되는 프로젝트 업무 등에 유용하다.

 

배상문 선수는 “군 전역 후 1년 만에 우승을 하여 기쁜 마음으로 귀국할 수 있었고, 체류 기간 동안 편안하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의전차량을 지원해준 롯데렌터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 미국 PGA 투어에서 다시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의전차량 지원으로 배 선수가 체류 기간 동안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월간렌터카와 같이 자동차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 ZUM 자동차줌 

 

인기 시승기/리뷰더보기

Quick Menu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자주묻는질문|공지사항

겟차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64, 4층 고객센터 1800-0456
서비스 문의 : customer@getcha.kr|기사 문의 : dy.lee@getcha.kr

줌인터넷 자동차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동차 상품 및 콘텐츠 정보는 제휴사인 (주)겟차가 제공하는 것입니다.
줌인터넷은 자동차 서비스의 당사자가 아니며, 자동차 상품 및 콘텐츠와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주)겟차의 약관에 따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